

전에 쓰던 도시바 3테라 터지고 복구불가 판정 받아서 WD 4테라 샀는데 이새끼 또 왜이러노
별로 쓰지도 않았는데 이거 새 외장하드 올때까지 버틸지 모르겠네
애초에 데이터 이동속도 확 떨어져서 백업 못할 것 같음



전에 쓰던 도시바 3테라 터지고 복구불가 판정 받아서 WD 4테라 샀는데 이새끼 또 왜이러노
별로 쓰지도 않았는데 이거 새 외장하드 올때까지 버틸지 모르겠네
애초에 데이터 이동속도 확 떨어져서 백업 못할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