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기간에 교양신청해서 들어어ㅏㅆ는데 


알고보니까 무용 발레학과둘이 듣는 교양이엇슴….


춤추면서 타악하는거라눈데 


공학믹붕이 어카냐…..


정정기간 끝나서 취소도 모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