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버즈라이브 소리 많이 샘? ㅇㅇ (58.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2 작성일 2020-12-08 15:27:55 https://arca.live/b/momoirocode/10154985 밖에서 동음 듣는 미친짓은 안 하는데 어느정도길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kaguym 2020-12-08 15:29:03 답글 오픈형이니까 펼쳐보기▼ ㅇㅇ (58.232) 2020-12-08 15:29:35 삭제 수정 답글 그건 알지 얼마나 새는지 궁금해서 그래 펼쳐보기▼ LMK 2020-12-08 15:32:42 답글 곧 버즈프로 나옴 펼쳐보기▼ choi4624 2020-12-08 15:38:00 답글 일단 볼륨 높게 들을수 없고, 노캔은 압력이 쌔지 않아서 볼륨 올려주는 효과가 적음. 잡소리 줄이는 정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키도 지고에랑 연기톤이랑 엄청 달라 [12] 클로에리코 2020.12.08 258 0 지고에 하니까 [1] kaguym 2020.12.08 115 0 미모리 나이가 잇으니깐 나 리드해주겟지?? [6] 최면봇 2020.12.08 198 0 요즘 이런캐도 꼴림 [7] 미야지 2020.12.08 236 0 미모리는 지고에 들을때마다 팍 식어 [7] kaguym 2020.12.08 206 0 미모리 몇살임 [6] ㅇㅇ (223.39) 2020.12.08 169 0 존잘되서 돈 많이벌면 미모리랑 [6] piNnDeimne 2020.12.08 154 0 미나세 전연령 없음? [7] piNnDeimne 2020.12.08 163 0 축음레일 스즈시로 << 마이테츠 배경인 히토요시시라 친근함 [4] 미야지 2020.12.08 141 0 -콩- [4] shuapm 2020.12.08 124 0 아니 내가 동음성우 목소리 들으려고 합방보지 [6] 네리모르 2020.12.08 183 0 사실 쿨메이드 좀 불쌍하네 [3] kaguym 2020.12.08 198 0 아 콘에 축음레일 안넣었네 ㅋㅋㅋㅋㅋㅋ [8] Tensorcrisis 2020.12.08 117 1 걍축음레일들어야지 [3] 미야지 2020.12.08 85 0 자꾸 유튜브 메인에 멧돼지 ASMR 나오네 [10] 최면봇 2020.12.08 234 0 근마리vs쥐카스 [4] neonjugs 2020.12.08 127 0 12일에 10명모여서 한대 [5] 우주에어서와 2020.12.08 123 0 아 시이발 뭐야 [22] Cadarn 2020.12.08 241 0 308751 들어볼가.. 스웜촉수 2020.12.08 203 0 자기전에 오늘애 추천동음 [4] Liquidus 2020.12.08 184 0 ㅋㅋ토마리음성 좋음...? [8] 미야지 2020.12.08 131 0 뭐들을까 [6] Ohet 2020.12.08 121 0 버즈라이브 소리 많이 샘? [4] ㅇㅇ (58.232) 2020.12.08 143 0 오늘밤은 미나세 비명 모음으로 딸칠까 [2] 출근충 2020.12.08 152 0 만화핫산 핫산) 콘코 4컷 3~4화 [10] shuapm 2020.12.08 1059 9 워낙 토마리가 싫어서 그런지 [8] kaguym 2020.12.08 187 0 밋녕히주무새요 [1] Liquidus 2020.12.08 45 0 엥 뭐야 [5] Cadarn 2020.12.08 98 0 오늘 어몽어스방송 수고하셨고요 [6] 미야지 2020.12.08 154 0 나 금딸할래 참고하라고 2020.12.08 63 0 이제는 콘으로 만나보세요! [14] Tensorcrisis 2020.12.08 121 0 쿨누나 2편 특 [2] kaguym 2020.12.08 170 0 오늘의 첫빠따 [4] Tensorcrisis 2020.12.08 117 0 앱등콘쓰는놈들 다죽여버리겠다 [9] 미야지 2020.12.08 123 3 맘에 드는 콘이 생겻어 [5] 클로에리코 2020.12.08 122 0 옥...오옥....오곡..... [3] 최면봇 2020.12.08 262 0 님들 광고에나오는 마스크쓴애머임 [7] 서지수 2020.12.08 171 -1 시키 승 [2] Cadarn 2020.12.08 88 0 히요 번호콘에 [9] kaguym 2020.12.08 192 0 짝 감사합니다 [7] 미야지 2020.12.08 110 0 포푸라 시점으로만 보고있는데 코유키는천사야 2020.12.08 82 0 짤 신기하면 동음 들으러 감 [3] 클로에리코 2020.12.08 108 0 휴먼폴플랫도 재밌을꺼같애 ㅋㅋ 코코넛새우 2020.12.08 43 0 님들 온도계할건데 홀짝불러보셈 [6] 미야지 2020.12.08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8 1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