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은 마마라고 불리고 싶은데
남주는 자꾸 여동생이라 하며 애취급 하니깐

화난 여동생이 밤에 사지결박하고
마마라고 하면서 아기 흉내 내기 전까지
쥬지 슨도메 밍밍믕믕 괴롭히는 동음 원해요

결국은 마마에서 고쥬진사마로 변하면 더 꼴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