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엔짜리는 DL에서 수수료로 절반 떼간다는걸 봤는데
하나 팔아서 55엔 들어온다면, 원금 30~40만엔 회수하려면 대충 5500~7300개는 팔아야 한다는거임?
110엔짜리 대부분이 시나리오가 딱히 필요없는 실연자위에 AI 일러스트 쓰고 분량 창렬인 이유가 있구나
110엔짜리는 DL에서 수수료로 절반 떼간다는걸 봤는데
하나 팔아서 55엔 들어온다면, 원금 30~40만엔 회수하려면 대충 5500~7300개는 팔아야 한다는거임?
110엔짜리 대부분이 시나리오가 딱히 필요없는 실연자위에 AI 일러스트 쓰고 분량 창렬인 이유가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