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명 맨앞에 트랙을 전각숫자로 넣으면

플레이어에 넣었을때 순서대로 정렬이 안돼고 뒤죽박죽 돼더라

아무생각 없이 재생해서 듣다가 순서가 이상한데? 싶으면 전각숫자 시발...

일본키보드는 숫자키 넣으면 전각으로 들어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