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초딩땐가

한국에 라노벨 첨 상륙했을때쯤에 자료임


NT노벨이나 EX노벨 사면 사면 책 카탈로그랑 책갈피 띠지같은거 껴주는데

하나하나가 소중해서 모으고 있던 파일철 찾음

이게 뭔 대체 십몇년전 종이람;;

아마 얘네 출판사도 이거 현물이고 파일이고 남은거 없을듯

이런게 대형 클리어파일 두권은 채웠네...

역시나 못버리겠으니 잘 간수하고 가져가야지

언제쯤 정리 싹 한다는 생각이 벌써 십수년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