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뭔겜을하든 무조건 일더빙으로하는 주의였는데
호요버스게임들은 한국어더빙퀄이 되게좋은듯
그래서 한국어더빙으로 하고있숴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2명
원신이나 붕스같은거 보면 드는 생각인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9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모치마루
LKM_
후타자지사랑개
반디사랑개
처녀빗치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오 축축해서 미치겠네
[2]
119
0
일곱시반에 온다던 이삿짐센터가 안온다
[5]
114
0
전연령 얘기만 하면 조용해지는 챈..
[6]
175
0
확실히 이불베게 있을때 없을때 수면질이 확다르구나
[4]
159
0
빌드업 진하고 학원 순애 ㅊㅊ점
[5]
76
0
마코토 가짜젖같은데
[2]
1289
0
이야 잠자는거포기함
71
0
시발 ㅋㅋ 카난도 엘든링 고통받겠네
[2]
287
0
잘자아
[2]
70
0
퀄리티가 ㅆㅆㅅㅌ는 아닌데 시츄에이션은 뭔가뭔가뭔가뭔가네
[3]
226
0
카리카리 동딸하기엔 너무 덥네
222
0
어우 이사준비 한 80퍼는 끝
[6]
124
0
및붕이들 굿나잇
[7]
169
0
잠듣동으로 오랜만에 테구라꺼 들어야지
[1]
147
0
카린 짤만 봐도 토나올거같아..
[27]
475
0
카린 생방이나 보셈ㅇㅇ
[5]
208
0
머했는데 1시반?
[14]
127
0
네토동음듣기시작한이후로네토리망가나동음못즐김
[7]
139
0
아 버튜버 엘든링 고통 끝낫네
[6]
166
0
원신이나 붕스같은거 보면 드는 생각인데
[5]
219
0
뭐냐 카난도 엘든링 중이네
[3]
238
0
보지에 풍선넣고 바람넣는 버튜버
[1]
297
0
원신도 하고싶고 붕스도 하고싶은데 어쩌지
[5]
122
0
다 만들었다..
[14]
158
0
모 버튜버의 선물
[8]
276
0
와 진짜 빌런 있었네
[9]
199
0
가격 살벌한거보소
[10]
251
0
주말인데 다들 모함
[14]
139
0
전역하니까 시간 진짜 화살처럼 지나가네
[7]
160
0
불토야 왜 챈 뒤졋어
[14]
144
0
믹부이들 잘자...
[19]
117
0
버투뱌 엘든링 dlc로 고통받는거 왤캐 재밌지
[4]
102
0
12시 땡치니까 졸려서 동음을 못 듣겠네
[4]
58
0
아둔토리다스
[4]
121
0
릿카는좋겟다
[3]
69
0
몬가 나이먹어서 딸감을봐도 안꼴리게된게 아닌것같음
[6]
105
0
오늘은 시코시코도 안했는데 왜이렇게 피곤하지
[7]
133
0
디엘 15% 쿠폰 왔네
[2]
60
0
오늘 먹은거
[27]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