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느라 개피곤했는자

침대에 시트하나 안씌우고 죽은듯이 잤어

개피곤했나바 진짜

이제 일어나야지...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데박습해

에어컨없이 더위는 버틸수있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