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일
카운터 보기
돌아다니면서 접시 카트에 실기
카트 차면 주방에 정리하기
수저 및 접시 채우기
빵 굽기
빵쪽이랑 드링크바 관리
위쪽에서 1단에 둘 초밥 만드신 거 대신 받아서 둬드리기
쓰레기 버리기
사실 주방쪽 빼곤 거진 다 하는 느낌
업무 강도는 케바케인데 언제든 꽤 힘들고 언제는 참 편함
당장 할 일 다 끝나면 폰 하면서 앉아있거나 기대고 있거나 그래서
걸음 수로 따지면 대충 바쁠 때 하루 12000보? 한가하면 7 8000보 찍히는 느낌
가끔 얼마 안되서 빤스런하는 애들이 몇 있긴 한데 걔들은 편의점 같은 것만 하다 와서 그런가 싶음
뭐건 간에 직원들 다 사람 좋고 풀타임 기준 뷔페 두 번이나 꽁으로 즐기면서 하루 13.8만원 버니까 만족도 높아서 계속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