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함...


동음이야기) 테구라테구라 제발 테구라야...테구라야 발매텀을 늘리고 한 작품 트랙수를 두배로 늘려주면 안될까...

한 작품에 ㅅㅅ 트랙 3~4개는 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