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로 따지면 뭐 짱신 이런거겟지만
코미케 부스 수 먹은거보면 칸코레 전성기보다 더함, 완전 독점 수준
칸코레때도 2차창작의 왕이니 뭐니 소리 들었는데 블아도 마찬가지지
그러다보니 동음도 가장 많이 나오는 것
매출로 따지면 뭐 짱신 이런거겟지만
코미케 부스 수 먹은거보면 칸코레 전성기보다 더함, 완전 독점 수준
칸코레때도 2차창작의 왕이니 뭐니 소리 들었는데 블아도 마찬가지지
그러다보니 동음도 가장 많이 나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