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뒀으면 어디까지 타락했을지 좀 궁금하네ㅇㅇ...


뒷동음한거 돈이 급해서 그런거라치면, 놔뒀으면 정액트림 후타 고릴라오호 어디까지 떨어졌을지 생각하니 좀 꼴리는데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