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한국어 동음은 안꼴리는 이유가 뭘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9 작성일 2024-07-03 15:30:49 https://arca.live/b/momoirocode/110376911 1. 제작자들이 아직 동음에 대한 이해가 없어서 제작스킬이 부족함2. 그냥 청자인 우리가 한국어에 익숙한게 문제3. 어쩌면 한국어는 동음에 어울리지 않는 언어라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우웅 2024-07-03 15:31:10 답글 *수정됨 1임 잘하는애들은 잘함. 글고 그정도 연기 역량되는애들은 귀할짝할짝이런거 안하고 버튜버 이런거 하겟지 펼쳐보기▼ 유기오 2024-07-03 15:31:15 답글 3은 몰라도 12는 확실하지 펼쳐보기▼ 허벅지너무좋아 2024-07-03 15:31:26 답글 1,2 인듯 약간 씹덕감성을 잘 자극하지 못함 펼쳐보기▼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3 15:32:15 답글 4. 그냥 내가 내고싶은 목소리로 내맘대로 연기함 듣는사람은 신경쓰지않음 펼쳐보기▼ Ailkanoid 2024-07-03 15:32:41 답글 1 펼쳐보기▼ 반디팬티 2024-07-03 15:32:49 답글 *수정됨 1도 1이고 존나 국어책이라 2랑 겹쳐서 불쾌한 골짜기 2만배 되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튜브 미미나메 다 어디갓어.. [2] 우주에어서와 2024.07.03 223 0 란도셀 신작 나왔었네 ㄷㄷ [2] 안이상해 2024.07.03 196 0 이재 자야할시간이에여 [1]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3 40 0 이정도면 모션캡쳐아니냐 ㅋㅋㅋㅋ [10]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3 183 0 요즘 너무 네토에 중독됐어 [4] 바라는대로 2024.07.03 94 0 카노코 이모 아직도 현역이네 [3] 로리거유 2024.07.03 172 0 오랜만에 미나세여신님좀 들어볼가??? 나쵸네코순애 2024.07.03 80 0 스즈시로 vr에서 마싯는쑥떡 2024.07.03 77 0 및VR이 나온다고...? [5] ㅇㅇ 2024.07.03 164 0 남중일진물은 없나 [10] 우웅 2024.07.03 115 0 사람의온기가필요해 [1] 처녀빗치 2024.07.03 44 0 발가락 츄릅 헌신적인달토끼 2024.07.03 85 0 믹부이갑자기불안증세도질거같아 [12] 처녀빗치 2024.07.03 119 0 믹코야끼 입첸ㅋㅋㅋ [19] 유기오 2024.07.03 126 0 파토라가 보면 판뗴기를 잘다루네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3 62 0 동인서클하다보니 걍 내가 제일 꼴잘알임 [1]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3 101 -1 비 오는 날엔 정액을 먹는 버릇이 있어요 [7] 및챈전용 2024.07.03 175 0 오늘은 달달루 치고 일찍 자야지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3 39 0 스팀야겜이나 살까 치르빙 2024.07.03 97 0 한국어 동음 굳이 특이한 캐릭터를 잡으려하니 이상하게 느껴지는거같음 [10] 우웅 2024.07.03 261 0 한국어 동음=테구라마인드로 도엠기사단퀄리티작품팜 [2] 키쿄우 2024.07.03 217 0 한국어 동음은 안꼴리는 이유가 뭘까 [6] ㅇㅇ 2024.07.03 219 0 동음 들을때마다 항상 아쉬운 것 [1] Ailkanoid 2024.07.03 83 0 표-독 [1] ㅇㅇ 2024.07.03 65 0 시골 조은 점 딱 하나 [24] 유기오 2024.07.03 189 0 나쵸랑 결혼하기 VS 레이키라랑 결혼하기 [8] 나쵸네코순애 2024.07.03 126 0 명작은 누가 정하는걸까 [12]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3 116 0 표독 [3] 형상맨 2024.07.03 63 0 미모리 촉수물 이거 뭐냐 [1] ㅇㅇ 2024.07.03 337 0 여자일진물은 일단 혼자하면안됨 [8]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3 189 0 리뷰 NTR 드리프트 [18] 엘지드럼세탁기 2024.07.03 4676 10 FAS가 이상한 걸 낸다 [4] asdrqwdwa 2024.07.03 287 0 야한거 해주는 표독이 무슨 표독이야 [3] 바라는대로 2024.07.03 86 0 집 가는 길애 믹코야끼나 머글가... [13] 유기오 2024.07.03 79 0 우웅.... [8] 회색고기 2024.07.03 65 0 표독은 역시 ㅋㅋㅋㅋ [3]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3 107 0 사실 표독이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음 [10] 호찌마찌 2024.07.03 149 0 나만 한국어 asmr괜찮게 들었나 [15] 우웅 2024.07.03 444 -1 진짜 표독의 결정체 [2] 허벅지너무좋아 2024.07.03 93 0 요즘 일본 V 이미지 와 샌즈! 급인가 봐 [2] asdrqwdwa 2024.07.03 142 1 나는 표독한거보다 쾌활하고 순수한게 좋아 바라는대로 2024.07.03 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3 16: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