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그냥 오프닝 원툴이고 거품인 느낌이 많더라

사실 그 대박난 오프닝 곡도 별로 내 취향 아닌데다

내용까지 사람들 호불호 갈리는 거 보면

고예산 애니화는 사실 인맥빨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