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정도로 떨어졌냐하면
매일 하던 가챠겜 숙제도 안하고
밥도 대충 물대펴서 컵라면 먹거나 굶고
책도 쌓아놓고 안읽고
동음들을 이어폰도 충전안해놨고
그냥 침대에서 쓰잘데없이 인터넷이나 하고있어
이러면 안되는데
이따가 한 저녁시간부터는 꼭 힘내야지
뭐라도 해야지


어느정도로 떨어졌냐하면
매일 하던 가챠겜 숙제도 안하고
밥도 대충 물대펴서 컵라면 먹거나 굶고
책도 쌓아놓고 안읽고
동음들을 이어폰도 충전안해놨고
그냥 침대에서 쓰잘데없이 인터넷이나 하고있어
이러면 안되는데
이따가 한 저녁시간부터는 꼭 힘내야지
뭐라도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