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로 떨어졌냐하면

매일 하던 가챠겜 숙제도 안하고

밥도 대충 물대펴서 컵라면 먹거나 굶고

책도 쌓아놓고 안읽고

동음들을 이어폰도 충전안해놨고

그냥 침대에서 쓰잘데없이 인터넷이나 하고있어

이러면 안되는데

이따가 한 저녁시간부터는 꼭 힘내야지

뭐라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