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 아까워서 어제부터 및토익 시작한다고 단어 공부하는데 양키련들 말 넘모 어려워서 및LPT 떡밥도니까 그냥 그쪽으로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오
근데 및및PT도 봐보니 세상 어렵게 생겼는데 이거 따는 고지능 알빠 및붕이들이 부러워지기 시작했따
나도 고지능 밐붕이가 되고싶더
오늘 시험친 밐붕이들 고생했오

시간 아까워서 어제부터 및토익 시작한다고 단어 공부하는데 양키련들 말 넘모 어려워서 및LPT 떡밥도니까 그냥 그쪽으로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오
근데 및및PT도 봐보니 세상 어렵게 생겼는데 이거 따는 고지능 알빠 및붕이들이 부러워지기 시작했따
나도 고지능 밐붕이가 되고싶더
오늘 시험친 밐붕이들 고생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