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아까워서 어제부터 및토익 시작한다고 단어 공부하는데 양키련들 말 넘모 어려워서 및LPT 떡밥도니까 그냥 그쪽으로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오


근데 및및PT도 봐보니 세상 어렵게 생겼는데 이거 따는 고지능 알빠 및붕이들이 부러워지기 시작했따


나도 고지능 밐붕이가 되고싶더


오늘 시험친 밐붕이들 고생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