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근무서다가 첨에 한자 외우는 팁같은거 물어본적 있는데 그딴거 없대 자기도 한자는 잘 모른다 읽을줄만 안다 이러대

난 한자 읽기 쓰기 다 외우고 있었는데 ㅇㅇ,, 근데 진짜 한자가 좆같음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