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가는거 깜빡했네,,, 햄버거 받아야하는디

교회하니까 어제 꿈에서 전에 다녔는데 목사끼리 파벌 겨루다 둘로 갈라져서 안다니게된 교회 사람들한테 납치감금당해서 탈출하고 필사적으로 도망쳤는데 교회 부지가 너무 넓어서 잡혀서 폭행당하는 꿈 꿨는데 몬가 기분나빴름,,,,다신보고싶지않은데왜자꾸쳐나오는건지참

훈련소 마지막주 종교날에 나왔던 오지버거?(바이럴아님)<<<이게 안에 닭다리 스테이크랑 매운소스드가서 디게 맛있었는데,,,,

여하튼 햄버거 먹고싶다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