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폰->pc 파일 옮기는거 usb 연결보다 빠른거 잇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30 작성일 2024-07-07 13:03:26 https://arca.live/b/momoirocode/110683608 동음 50기가 폰에서 pc로 옮기려는데usb꽂으니깐 1시간 40분 걸린다고 떠...이거 혹시 다른 빠른방법 아는 믹부이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ㅇㅇ 2024-07-07 13:03:54 답글 클라우드에 올려서 다운받아 펼쳐보기▼ ㅇㅇ 2024-07-07 13:04:13 답글 인터넷 속도 괜찮으면 클라우드가 더 빠름 펼쳐보기▼ ㅇㅇ 2024-07-07 13:05:22 답글 구드 15기가 밖에 없던데 혹시 클라우드 머가 좋아? 펼쳐보기▼ ㅇㅇ 2024-07-07 13:07:27 답글 그냥 usb 연결해서 기다리는게 편하긴한데 빨리 하고 싶으면 나눠서 클라우드 넣든가 펼쳐보기▼ LKM_ 2024-07-07 13:04:17 답글 와파로 서버 연결해서 이동시키는게 더 편하더라 난 펼쳐보기▼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13:04:28 답글 비싼sd카드쓰기 펼쳐보기▼ ㅇㅇ 2024-07-07 13:04:46 답글 sd카드가 안들어가는 모델이야.. 펼쳐보기▼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13:05:24 답글 usb 3.2나 c to c 로 연결하기... 펼쳐보기▼ 배란일 2024-07-07 13:04:32 답글 나도 앵간한건 걍 카톡 나에게보내기 해서 다운받는데 펼쳐보기▼ 배란일 2024-07-07 13:04:45 답글 아근데 본문보니깐 50기가구나 ㅋㅋㅋ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4-07-07 13:05:32 답글 와이파이가 요즘은 더빨룸 펼쳐보기▼ mfsu 2024-07-07 13:08:09 답글 좋은 usb 사용하기 펼쳐보기▼ 므아앙크아앙 2024-07-07 13:14:02 답글 컴터에 ftp나 smb 서버 만드는게 효과 직빵 펼쳐보기▼ auri 2024-07-07 13:41:02 답글 왤캐느림 고작 50기가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어컨 업으면 못사는몸됨.. [11] 마싯는쑥떡 2024.07.07 104 0 은하수를 여행하는 및치하이커 [2] Cadarn 2024.07.07 73 0 이우야이줘탱이는또뭐니 [4] ㅇㅇ 2024.07.07 284 0 에어컨 서리 씨발 [2] asdrqwdwa 2024.07.07 79 0 요즘남자아이돌진짜개줟게이같이생겼네 [9] ㅇㅇ 2024.07.07 150 0 회사다니는사람 부러움 [3]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92 0 내일이면 또 회사에 갈수있어 너무신나 ㅋㅋㅋㅋ [12] 월급도둑 2024.07.07 145 0 나초네코 영상좀 봤다고 유투부 알고리즘 곱창낫네 [4] 우웅 2024.07.07 105 0 챈 1년 넘게하면서 짱엘 방금첨암 [6] 공익선생 2024.07.07 355 0 믹챈평균연령30대인듯 [10] 쥰네이상한놈 2024.07.07 117 0 뭣 참깨라면이 암컷이라고 [3] auri 2024.07.07 81 0 귀가길에 심심해서 믹챈에 썼던 글을 쭉 봤는데 [2] kukulza 2024.07.07 61 0 95분 후면 회사에 가는 날이다 [6] 에스티바 2024.07.07 103 0 히프노시카인가 서클 들어본사람? [3] 멍꾹 2024.07.07 131 0 믹부이들은 옷입은상태로 도퓨하지마셈 [12] 우웅 2024.07.07 210 -5 아 최면 뭐듣지 멍꾹 2024.07.07 71 0 냉동 피자 먹어야지 [2] asdrqwdwa 2024.07.07 86 0 애틋한 백합업나 [4] 크루와앙상 2024.07.07 106 0 믹브이 겜하다가 화딱지나서 껏음.. [5] 우웅 2024.07.07 76 0 니네 매일 윗몸일으키기 하고있냐 [13] 배란일 2024.07.07 172 0 폰->pc 파일 옮기는거 usb 연결보다 빠른거 잇슴..? [14] ㅇㅇ 2024.07.07 130 0 비와서 아카서버침수됫니 [3]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67 0 참깨라면 암컷취향아님? [4] ㅇㅇ 2024.07.07 95 0 오호 이히 아헤기 셋이 먼차이임,,,, [4] 처녀빗치 2024.07.07 148 0 이런 축축한 날은 역시 라면이지 [8] 김민둥 2024.07.07 91 0 님들아01172409어떰 [2] 처녀빗치 2024.07.07 107 0 피폐물들을때왜근자에몰입하냐고 [8] 처녀빗치 2024.07.07 104 0 믹친구들은이상한드립쳐도받아줘서좋음., . [15] ㅇㅇ 2024.07.07 118 0 똥까진 재밌게 볼 수 있는데 이건 도저히 힘들더라 [8] 쥰네이상한놈 2024.07.07 505 0 장난을잘치는 사쿠라 시작해요 [4]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95 0 장신후타여캐한테들린채로,,,,, 으흐흐.. [3] 처녀빗치 2024.07.07 108 0 일본 창작물에서 제일 많이나오는 서양인이 러시아인임 [4] ㅇㅇ 2024.07.07 116 0 이대로가다간 밋챈의망령이대버려요 [10]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76 0 러시데레 있잖아 저거 원본 NTR망가 아니냐? [6]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7 144 0 내가 들은 동음중에서 이게 젤 꼴렸음.. [5] 쥰네이상한놈 2024.07.07 340 0 크르르 못참겠다 쿠지락스식 라면을 끓여야겠다 [4] 에스티바 2024.07.07 111 0 알라이썰라이어못난고스위싸쑤아움고락 [2] 하루에비타민3알 2024.07.07 58 0 미찌꾸사야에 세리병이 돌고있나바 [4] 찌릿함 2024.07.07 94 1 진지하게 지금 러시아인 없나 찾는중 [10] 내아내는코토리 2024.07.07 1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7 1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