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좀 나가니까 런닝 뛰어도 런닝 벨트가 씹혀서 위험하니까 뛰기가 머하네


좀 산뜻한 바람 맞으면서 가볍게라도 밖에 뛰고싶은데


지금은 비바람 지랄나고 이거 지나면 존나게 지옥더위일텐데


이게 나라냐...


ㄷㅇㅇㅇㄱ) 아야카 동음 거의 한 3일 내내 듣는데


안물리고 맛있어... 이정도 길이에 퀄리티면 1700엔도 아깝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