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죠마냥 겁나 당당하게 "이겨" 해놓고선 5초 패배절정 10초 청소펠라까지 끝내고

바로 입싹닫고 졌으니 너랑 헤어질거고 다음에 마지막으로 짐가지러 들를게 ^^ 하고 건조하게 씨부리는데,


아니 시발년아 적어도 승산이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승부란 걸 하는 거 아니냐고


네토라레고 자시고 죽빵한대날리고싶은데 정상인가요?


오랜만에 이장르 들어서 그런가 적응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