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재미는 있는데 모랄까 잘그리는사람이많아서일까 
고점이 되게높아보여서 비교당할거같은아쉬움은있읆...
그치만 ai질하면 이 재미를 못느끼고 마치 게임트레이너쓰는거갓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