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com/watch?v=4CAEGrHIJ9A&pp=ygUQ5LiK55Sw6bqX5aWIYXNtcg%3D%3D


코토네이로 바텐더 동음 앞부분 녹음한거 볼 수 있데


성우들 연기하는거 볼 때마다 신기하네

동음은 걍 목소리만 낼 줄 알았는데 표정하고 움직임도 연기하는구나

그건 그렇고 우에다 레이나 목소리 개좋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