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옷잘입고 체중관리하고 좋은냄새나는 여자가 좋음...

여자들도 이런 남자가 좋겠지 당연히


근데 블라에 이정도로 장문글쓰는 쓰니 본인 외모는

어느??정도일지??? 그게 좀 의구심이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