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삭제 수정 아야카 좋아하는 사람 특 ㅇㅇ (220.11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7 작성일 2020-12-11 13:55:48 https://arca.live/b/momoirocode/11131512 이걸로 아야카 처음 접함.이걸로 미미나메 처음 접하고 다른 미미나메 음성 찾아봤는데 아야카만한 데가 잘 없더라 ㅇㄱ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ArideLie 2020-12-11 13:56:03 답글 kaguym 2020-12-11 13:56:03 답글 틀 펼쳐보기▼ ㅇㅇ (220.119) 2020-12-11 13:57:21 삭제 수정 답글 아왜에 펼쳐보기▼ 최면봇 2020-12-11 13:56:15 답글 틀 펼쳐보기▼ ㅇㅇ (220.119) 2020-12-11 13:57:15 삭제 수정 답글 힝힝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0-12-11 13:56:16 답글 아닌데 콘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0-12-11 13:56:17 답글 저거 좋지 펼쳐보기▼ Cadarn 2020-12-11 13:56:21 답글 아닌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홍삼캔디 맛있다고 [3] neonjugs 2020.12.11 79 0 지게 타는거 너무 야한거 같음 [4] Robert 2020.12.11 66 0 옛날에 쓴 글은 구글ㅋㅋㅋㅋㅋㅋㅋ [3] 최면봇 2020.12.11 76 0 지금 및갤 틀딱들 정모중이냐고 [4] kaguym 2020.12.11 61 0 갤에서 홍삼캔디 냄새나;; [9] RJLily 2020.12.11 119 0 ㄴㄷㅌ 이거 네다틀 맞지? [4] ㅇㅇ (220.119) 2020.12.11 109 0 아니 시발 무슨 글 쓰려했는지 까머금 [2] ArideLie 2020.12.11 51 0 그냥 빼빼로였으니 다행이지 [4] neonjugs 2020.12.11 114 0 모르모트 스크립트 첫작 ㅅㅌㅊ임 [7] 피카피카피 2020.12.11 499 0 아니 개꿀잼 떡밥은 항상 내가 없을때만 지나가냐 [8] 헬리온 2020.12.11 80 0 콘코도 사실 틀딱작품임 [6] ArideLie 2020.12.11 72 0 아니 대체 언젯적 물건을 들고오는거야;; [10] Cadarn 2020.12.11 133 0 동음은 오래들었어도 아직 10대니까 틀아님 [6] 최면봇 2020.12.11 79 0 오니짱 포키게임하자? [3] 누에콩 2020.12.11 129 0 및하 [14] Robert 2020.12.11 61 0 예쁜사람은 토해도 예쁨 [7] neonjugs 2020.12.11 123 0 저거 좋았던 점 [2] Tensorcrisis 2020.12.11 68 0 나는 미미나메 극불호였는데 [1] 피카피카피 2020.12.11 76 0 동인음성 생각보다 오래됐구나 [6] 포레레 2020.12.11 85 0 아니 여우 저거 뭘 얼마나 먹은거냐 ㅋㅋ [1] piNnDeimne 2020.12.11 75 0 료나) 냥카스를 진짜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4] 피카피카피 2020.12.11 1053 0 아야카 좋아하는 사람 특 [8] ㅇㅇ (220.119) 2020.12.11 237 0 ㅈㄴㄴㄴ... [4] ArideLie 2020.12.11 77 0 아시발 초코볼때마다 [4] neonjugs 2020.12.11 98 0 쥐카스좀 그만올려주세요 [3] neonjugs 2020.12.11 100 0 근데 지금까지 들어왔던 작품들로 'ㄹㅇ 레전드' 타선 꾸릴 수 있지 않음? [4] Tensorcrisis 2020.12.11 114 0 최면 세뇌 채널 홍보 차 떡 돌리러 왔습니다~! [7] 초심자 2020.12.11 239 0 레이키라 매력포인트 [1] kaguym 2020.12.11 78 0 저도 홍보 한 번 하겠습니다 [7] Cadarn 2020.12.11 81 0 레이키라 꼴잘알 포인트 [11] 네리모르 2020.12.11 138 0 최면붐이 시발 진짜 와버렸노 [5] 피카피카피 2020.12.11 279 0 하고픈말은 많은데 아직은 못해서 답답하네 [14] 최면봇 2020.12.11 189 0 홍보 한번 괜찮겠습니까? [3] kaguym 2020.12.11 76 0 엥? [8] Cadarn 2020.12.11 109 0 근데 레이키라 저거 얼굴 너무 퍼짐 [9] RJLily 2020.12.11 162 0 에....그럼 최면질문할게여 [5] ㅇㅇ (220.119) 2020.12.11 162 0 미안 레이키라쟝... [11] 최면봇 2020.12.11 129 0 보다보니 귀여운것도 같고 [7] 최면봇 2020.12.11 122 0 5일 뒤에 보자고 [2] IlIlIIIIl 2020.12.11 56 0 글리젠 많아져서 좋다 [7] FreeTree 2020.12.11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11 14: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