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74356 2트째 듣는데 카운트다운 이후 귀에 크림바를때 알리스타 궁쓴거 마냥 최면 풀리고 최면면역 존나 생김

2. 그 귀에 크림바를때 연장선인데 asmr초창기에 미미카키나 마이크에 크림바르는 그런 소리 들으면 존나 오싹거리면서 기분 좋았는데

요즘은 뭘 들어도 오싹한 기분이 안들어서 좆같다

이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최면은 계속 듣다보면 언젠가 득도한다 치고 asmr듣는거 좆된건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