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30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생활 팁 쓸려고했는데 쓰다보니 뭔가 업자 같아서 그만둿어... 이즈미오빠거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2 조회수 202 작성일 2024-08-13 08:40:31 https://arca.live/b/momoirocode/113651076 휴대폰 좀 많이 바꿔봐서 여기다도 알려줄까?~ 했는데뭔가 글로 쓰니까 데박 업자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보추는작고말랑한게 좋아 이야기나 해야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2] 글쓰기 반디네토라세 2024-08-13 08:41:09 답글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1:54 답글 아니내 보추는작고말랑한게좋아가 펼쳐보기▼ 감귤민어 2024-08-13 08:41:15 답글 몰라 자급제 알뜰 쓸거야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2:59 답글 맞아 ㅋㅋㅋㅋㅋㅋ 위에꺼 별로 해당 안되면 그렇게 하는게 믹스트임 펼쳐보기▼ ㅇㅇ 2024-08-13 08:41:23 답글 개인채널에쓰고알려주삼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3:46 답글 하루에비타민3알 2024-08-13 08:42:02 답글 자급제핫딜뜨는거 최대한 싸게산다음 알뜰폰중에서 인터넷결합되는요금제가 있는데 그거해서 쓰기 내가지금그렇게하고잇는데 개꿀임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2:18 답글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8:33 답글 맞아!!!! 근데 계산해보니까 위나 아래나 좀 잘 쳐보면 혜택/데이터 생각했을때 가격이 비슷해서.... 근데 절대적인 가성비는 너가 하는말이 맞음!!! 펼쳐보기▼ mfsu 2024-08-13 08:42:40 답글 및붕이고추짜내면돈이나오는대뭔걱정이야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4:03 답글 및붕아 이번달 휴대폰요금 내야지 펼쳐보기▼ mfsu 2024-08-13 08:44:16 답글 분홍머리사랑꾼 2024-08-13 08:45:48 답글 이번에 요금제 끼고 플립6으로 바꿈 기기 40만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48:59 답글 이번에 보조금 엄청나왔더라... 잘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분홍머리사랑꾼 2024-08-13 08:49:22 답글 6개월간 요금제 비싸긴한데... 타이밍 진짜 좋았던거구나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51:04 답글 ㅇㅇㅇㅇ 이번달 10일부터인가?? 지원금 갑자기 2배 늘었음;;ㅋㅋㅋㅋ 사전예약한놈들 뒤통수 치는 수준.... 펼쳐보기▼ 분홍머리사랑꾼 2024-08-13 08:51:14 답글 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4-08-13 08:49:21 답글 및뜰폰에 및급제가 짱이야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51:58 답글 마자마자콘 펼쳐보기▼ 가노고 2024-08-13 08:54:47 답글 난 아무것도몰라서 중나에서 업자한테 리퍼폰삿는대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56:32 답글 헉................. 근데 개인적으로 만족함????...... 그럼 뭐... 된거구..... 펼쳐보기▼ 가노고 2024-08-13 08:57:49 답글 분명 리퍼폰이랫는데 카메라초점이 잘안잡힘..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58:24 답글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8:59:30 답글 *수정됨 바보야 그거 몇년 더써야함???? 알뜰요금제임?? 대형통신사에 약정잡음???? 펼쳐보기▼ 가노고 2024-08-13 09:09:50 답글 ㄴㄴ그냥요금제고 약정 보니까 한달남앗뜸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12:43:22 답글 ??????????????? 그냥요금제가 몬대 ㅋㅋㅋㅋ 약정 없는 요금제인지 약저 ㅇ있는 요금제인지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12:47:53 답글 어쨋든 약정 끝나면 할거 알려줌. 1. 어떤 통신사 쓸지 확인 (skt, kt, 알뜰...) (내가 지금 인터넷 약정 결합돼 있나?.. 내가 skt로 쓰는게 있나?? 등) 2. 어떤 휴대폰 쓸지 확인 (삼성 -> 한 시즌 전꺼 싸게 올라왔을 때 자급제 추천 // 아이폰 -> 자급제 추천) 휴대폰 초보면 자급제 추천함...!!!!!! 펼쳐보기▼ 가노고 2024-08-13 16:11:47 답글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23:17:11 답글 더러어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23:18:02 답글 통신사 5G대형으로 선택했으면 공시지원금 많이 나올때 사는편이 좋음... 이거는 시간이 좀 걸리는데..음.......ㅋㅋㅋㅋㅋ 지금 플립 6같이?.. 펼쳐보기▼ 이노코리 2024-08-13 09:00:27 답글 광고비 줄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09:01:33 답글 Teulm 2024-08-13 09:05:09 답글 암것도 몰라서 4년째 안바꿨는데 자급제 알뜰폰 검색해서 알아보면댐?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12:41:59 답글 그냥 자급제 -> 휴대폰 기기만 삼 (중고도 OK) 알뜰폰 -> 3사 아닌 싼 요금제 (유심칩 사서 앱에서 연결하면됨) 펼쳐보기▼ 미고코로유메 2024-08-13 09:07:10 답글 이 사람 폰팔이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12:42:05 답글 choi4624 2024-08-13 09:29:08 답글 안뇽하세요 소니라 강제 자급제 강제 알뜰폰입니당 펼쳐보기▼ choi4624 2024-08-13 09:29:47 답글 사실 강제 알뜰폰일 이유는 없는데 핫스팟 보너스 데이터 같은거 주는데가 알뜰 일부 이벤트 빼곤 없서 펼쳐보기▼ ㅇㅇ 2024-08-13 10:10:32 답글 성지쪽은 예전에 공부한 거랑 틀이 몇년쨰 비슷한듯 s20쓰는데 담 폰 머쓸지 추천좀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12:40:33 답글 23울트라 / 플립 5 6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4-08-13 10:20:02 답글 삼성 자급제: 사전예약 끝나고 반년 존버하면 반값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12:42:39 답글 분명 22인가 23까지는 그랫는대..... 요즘 가격방어 잘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대회 리뷰 창작 정보 만화핫산 음성핫산 질문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Dlsite 다함께번역 좀더 흥했으면좋겠다 [3] 콤부콤부차 2024.08.13 172 2 및하카린이랑 카린이랑 목소리 은근 비슷하네 [3] 이노코리 2024.08.13 83 0 우우미뿌이진짜더위먹엇나봐 [2] 우으으 2024.08.13 48 0 우우 미부이 축축해,,, [2] auri 2024.08.13 63 0 만능콘은 이건대 [10] 김민둥 2024.08.13 139 -1 은은하게 미쳐있는것도 꼴림 [3] 쥰네이상한놈 2024.08.13 105 0 전에 트위터에서 뚱녀풍속 광고 봤는데 [2] 이노코리 2024.08.13 210 0 가끔 캐릭취향 뒤틀릴만큼 뒤틀린 애 보면 [4] 반디네토라세 2024.08.13 101 0 낮잠을 3시간이나 자버렸어 표독한인상 2024.08.13 41 0 사사야키 순애물 추천점 괴도부게 2024.08.13 83 0 동음한편 현실로 경험하고 죽는다면 머로하지 [9] 비처녀슈키 2024.08.13 140 0 밑에거 어디서 봤나 했더니만 [3] wasanb 2024.08.13 93 0 공감각적 심상을 통한 청각의 시각화 [2] 믹부 2024.08.13 77 1 카에데 또 이상한 거 올려 [3] ㅇㅇ 2024.08.13 140 0 동음한편 마지막으로 듣고 귀가안들리게 된다면 [5] 이노코리 2024.08.13 85 0 왜 네토작품에 박군이 많은지 암? [6] 반디네토라세 2024.08.13 146 0 및박 피곤하내... [1] 김민둥 2024.08.13 63 0 뷰지는징그러운데왜박고싶은걸까 [9] 하루에비타민3알 2024.08.13 132 0 던킨 30주년 기념 도넛 맛있내 [18] Cadarn 2024.08.13 116 0 밥똥던 말고 밥똥동합시다 [8] ㅇㅇ 2024.08.13 109 0 및붕이들은 동음 들으면서 머함? [21] 두린애호가애호가 2024.08.13 148 0 및뜰폰 그리 싸지도 않아 요샌 [8] 감귤민어 2024.08.13 76 0 생활 팁 쓸려고했는데 쓰다보니 뭔가 업자 같아서 그만둿어... [42]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08.13 202 0 전연령의 정상화 [6] 분홍머리사랑꾼 2024.08.13 100 0 믹붕미미나메대회 언제열림 [3] 우으으 2024.08.13 51 0 다음은 비처녀순애 티어표 만들어야지 [1] 반디네토라세 2024.08.13 50 0 동음 들어라 및!붕이! [5] 반디네토라세 2024.08.13 76 0 경험인수 많을수록 좋은 거 아님?? -> 그렇다면 및붕쿤 왜 경험인수 늘리지 않습니까? [7] Tensorcrisis 2024.08.13 122 2 블아 짭퉁 서클 갈수록 좋아지는 것 같음 [12] ㅇㅇ 2024.08.13 292 0 동음 할인률 더 높여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4] 반디네토라세 2024.08.13 82 0 근데 진짜 동음 환불정책 있었으면 [5] 치르빙 2024.08.13 111 0 밍밍밍 [1] 하루에비타민3알 2024.08.13 47 0 결손순애 모아놓은 곳 없나.. [7] 쥰네이상한놈 2024.08.13 119 0 왜 디엘은 2시간 환불 안해줌 [5] 치르빙 2024.08.13 102 0 요새 리듬게임들 2곡에 천원이드라 [10] 하루에비타민3알 2024.08.13 103 0 밑슴은 왤케야할까 [6] 비처녀슈키 2024.08.13 106 0 그냥 24시간 피곤한건가 [4] 나아아쁜넘들 2024.08.13 55 0 최면티어표는의미가업을듯 [5] 분홍머리사랑꾼 2024.08.13 172 0 점심거르고 겜하다가 밥먹으러가는데 분홍머리사랑꾼 2024.08.13 40 0 파이버드롭 얘는 내용이 항상.... [2] ㅇㅇ 2024.08.13 92 0 리뷰 네토작품 내맘대로 티어표 [11] 반디네토라세 2024.08.13 5406 10 추녀도 꼴리는 구간이 있음 [9] 쥰네이상한놈 2024.08.13 17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8-13 0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