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남자가 작은 키로서 살아가는게 얼마나 힘든지 아냐고 대놓고 말함
거기에 엄마집안은 모든 남자가 160을 못넘고 여자도 죄다 140대여서 걍 대놓고 저주받은 유전자임
그래서 엄마가 아빠가 키가 커서 결혼한거라고해서
아빠 180 엄마 145 섞여서 나온게 165인 나임
봐 그렇게 작은 엄마도 키큰 남자 찾아 결혼하지않냐고 뭐라 한 기억이 있음
미안하긴한데 솔직히 팩트임
근데 그건 그거고 결국 인생은 잘 풀려서 지금은 만족
한국에서 남자가 작은 키로서 살아가는게 얼마나 힘든지 아냐고 대놓고 말함
거기에 엄마집안은 모든 남자가 160을 못넘고 여자도 죄다 140대여서 걍 대놓고 저주받은 유전자임
그래서 엄마가 아빠가 키가 커서 결혼한거라고해서
아빠 180 엄마 145 섞여서 나온게 165인 나임
봐 그렇게 작은 엄마도 키큰 남자 찾아 결혼하지않냐고 뭐라 한 기억이 있음
미안하긴한데 솔직히 팩트임
근데 그건 그거고 결국 인생은 잘 풀려서 지금은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