닼소2 스콜라 할때 똥겜 씨발거리면서
지금도 생각날정도로 재밌게 즐겻고..
그리고 이번에 라오루 하는데 진짜 머리끝까지 화가남
근데 화나는데 재밌긴 엄청 재밌어 시발 나 마조인가봐.. 왜 고통스럽고 화나는겜이 재밌지

닼소2 스콜라 할때 똥겜 씨발거리면서
지금도 생각날정도로 재밌게 즐겻고..
그리고 이번에 라오루 하는데 진짜 머리끝까지 화가남
근데 화나는데 재밌긴 엄청 재밌어 시발 나 마조인가봐.. 왜 고통스럽고 화나는겜이 재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