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토리는 유메노사키 학원가 아니라 유메노사키 정신병원이라 불릴정도로

리벤지 포르노 같은 단어가 남용되고 학원엔 유아퇴행 무통각증 대인기피증 등등이 넘쳐나고


게임 이벤트는 자기 최애캐가 아니면 이벤트 랭킹에 드는 건 민페라서

최애캐 다른 사람이 랭킹권에 들면 낙인찍고 이지메하고 


이벤트 보상을 타먹기 위해서는 매번 이벤트 가챠로 나온 신캐를 뽑아야하고

학생들 안좋은것만 배울듯...


나도 무료가챠 망해서 접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