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스토리는 유메노사키 학원가 아니라 유메노사키 정신병원이라 불릴정도로
리벤지 포르노 같은 단어가 남용되고 학원엔 유아퇴행 무통각증 대인기피증 등등이 넘쳐나고
게임 이벤트는 자기 최애캐가 아니면 이벤트 랭킹에 드는 건 민페라서
최애캐 다른 사람이 랭킹권에 들면 낙인찍고 이지메하고
이벤트 보상을 타먹기 위해서는 매번 이벤트 가챠로 나온 신캐를 뽑아야하고
학생들 안좋은것만 배울듯...
나도 무료가챠 망해서 접었었지


게임 스토리는 유메노사키 학원가 아니라 유메노사키 정신병원이라 불릴정도로
리벤지 포르노 같은 단어가 남용되고 학원엔 유아퇴행 무통각증 대인기피증 등등이 넘쳐나고
게임 이벤트는 자기 최애캐가 아니면 이벤트 랭킹에 드는 건 민페라서
최애캐 다른 사람이 랭킹권에 들면 낙인찍고 이지메하고
이벤트 보상을 타먹기 위해서는 매번 이벤트 가챠로 나온 신캐를 뽑아야하고
학생들 안좋은것만 배울듯...
나도 무료가챠 망해서 접었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