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에서 쏙 빠졌는데 모르고 정류장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주움

그리고 정류장 의자 위에 빵모 놓고가서 다시 쓰고 버스탐

비와서 가방도 다 젖고,,,, 개좆같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