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단시간 오나사포 음성집! 3min 시코시코 오나사포
서클: 로우바이테이(狼狽亭)
성우: 류젠 니코미(龍涎にこみ)
번호: RJ01211033
및챈에서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들어본 동음.
사실 동음 단점중에 하나가 시간을 좀 오래쓴다는것임. 나도 이거때문에 올해초는 동안분 했었고.
그래서 3분 이내로 오나사포 부분만 해준다는걸 보고 한번 들어봄.
시간을 안잡아먹어서 좋긴 좋은데... 너무 짧아서 오히려 단점이 되어버림. 내가 동인음성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일본 여자가 나한테 쫑알쫑알 말거는게 좋아서인데, 그걸 다 잘라버리니까 제목처럼 라면 끓여먹을 시간 없다고 스프만 찍어먹는 기분임.
물론 스프 찍어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에 들 수도 있을듯? 적어도 난 아님... 시간이 없으면 동인지를 보고 말지. 일단 한번 하긴 했는데 또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