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명 다른거 시켯는대 똑같은거 2개왓어..

만원 정도만 돼도 전화 해보는대
1800원이라서 환불 수거 하기도 귀찮고
하아

너네는 돈을 이렇게 버는거구나....
특히 알리가 오배송/이상한 물품 배송이 많은거같음
환불 귀찮은거 지들도 아니까.. ㅋㅋㅋ

분명 다른거 시켯는대 똑같은거 2개왓어..

만원 정도만 돼도 전화 해보는대
1800원이라서 환불 수거 하기도 귀찮고
하아

너네는 돈을 이렇게 버는거구나....
특히 알리가 오배송/이상한 물품 배송이 많은거같음
환불 귀찮은거 지들도 아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