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다른거 시켯는대 똑같은거 2개왓어..



만원 정도만 돼도 전화 해보는대

1800원이라서 환불 수거 하기도 귀찮고


하아

너네는 돈을 이렇게 버는거구나....




특히 알리가 오배송/이상한 물품 배송이 많은거같음

환불 귀찮은거 지들도 아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