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온 치킨 오늘 아침으로 먹으려햇는데 오늘도 다 못머것서

아니 양 개만아 진짜
남은건 걍 버려야지 모 별수 잇나

그래서 최면 말고 뭐 듣지
맨날 최면 아님 전연령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