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빠지면 좇될걸 다 알만한 상황인데 쓸모없다 ㅇㅈㄹ함

너무 저능아라 걔네상대로는 사이다해도 재미가 없어

요즘 사이다를 진짜 모르겟네

지능캐한테 사이다박는(데스노트)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