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협력 업체 처음 직접 대면하는거라 사장이 직접 가기로 하고 대신 내년에 봄에 또 방문할 일 있는데 그 때 가래...
어차피 10월 말 일본 갈 거여서 한 달에 두 번은 좀 재미 없었을텐데 오히려 개꿀인듯

올해는 협력 업체 처음 직접 대면하는거라 사장이 직접 가기로 하고 대신 내년에 봄에 또 방문할 일 있는데 그 때 가래...
어차피 10월 말 일본 갈 거여서 한 달에 두 번은 좀 재미 없었을텐데 오히려 개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