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식고쳐지는것도 주사맞는것도 양보하는것도 베푸는것도 그냥
저가어려서 어른에대해생각햇던거는 성장하면 자연스레 그렇게 되는거구나 생각햇엇는데
커서보니까그냥
아직도시금치는개맛없고
주사는존나무섭고
다내꺼하고싶고
안좋아하는애한테는주고싶지않은데
그냥,,, 그냥 이제 어린애가 아니니까 맘대로 못하는거 뿐이엇음,,
이런어른되고싶지않앗어
쵸딩으로돌려보내줘

편식고쳐지는것도 주사맞는것도 양보하는것도 베푸는것도 그냥
저가어려서 어른에대해생각햇던거는 성장하면 자연스레 그렇게 되는거구나 생각햇엇는데
커서보니까그냥
아직도시금치는개맛없고
주사는존나무섭고
다내꺼하고싶고
안좋아하는애한테는주고싶지않은데
그냥,,, 그냥 이제 어린애가 아니니까 맘대로 못하는거 뿐이엇음,,
이런어른되고싶지않앗어
쵸딩으로돌려보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