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림 한장 눈으로 흘겨봤을 뿐인데


동음 듣는 내내 상상 속 캐릭터 이미지가 존나 자연스럽게 그 캐릭터로 형성됨



가끔 내용은 개꼴리는데 일러에 있는 캐릭터가 별로인 경우


일러는 그냥 그림쪼가리일뿐이라고 생각하면서 다른 캐릭터를 상상하려고 노력하는데 쉽지않음...



내 상상력이 이토록 빈곤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