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차

조교 지원한 및붕이

앞으로의 행복한 생활을 기대하며 좋아하는데

점심에 불려나가서 조교 하려면

체력측정 모두 3등급 찍어야 한다고 함 ㅅㅂ...

제가 윗몸일으키기를 68회
팔굽혀펴기를 50회 이상 하라고요?

바로 안한다함


내가 식겁하는 모습 보자

중대장님도 겁내 웃으면서 보내주더라

그리고 오늘 PX가서 비타민에 제로 음료, 프링클스 겁내 많이 샀당

게다가 모든 훈련병한테 중식으로 초코하임 한박스랑 몬스터 흰색 주심

믹끼얏호우~~~


이거 먹으면서

페트병 뚜껑 4개랑
흰 종이에 윷판 그려서

생활관 친구들이랑 초코하임 걸고 윷놀이 도박햇다

완전 재밋어어어엇




9일차

일어나니 환절기인지 알레르기 비염으로 뒤질것같애서 자대 병원 감

비내려서 판초우의 입고 자대 병원 가는데

개씨발 좆같은 냄새로 애미뒤져서 그대로 PX서 산 패브리즈 반통은 뿌렸다


상상 이상의 개좆같은 냄새때문에
기분 개잡쳤지만

판초우의 쓰니깐 뭔가 조사병단 같아서 멋있고 좋았음


급성 인후염 보유자인 나 말고도

왼쪽 다리를 저는자,

부어오른 외눈의 척후병

피흘리는 군대의 훈련병

이런 4인팟으로 병원갓다


그와중에 다리저는놈 씹폐급인지

"밍밍이 훈련병, 병원갈때는 마스크 쓰라하지 않았습니까?"

"네....."

"하.. 밍밍이 훈련병, 병원갈때는 진료서 가져오라 하지 않았습니까?"

"ㄴㅔ...."

"하아.... 밍밍이 훈련병, 야외에는 모자 쓰라하지 않았습니까?"

"ㄴ....."

"하아아... 밍밍이 훈련병, 대답소리가 그것밖에 나오지 않습니까?"

"....."


보는 내내 답답해서 반대쪽 다리도 부숴버리고 싶었지만

열심히 참앗음


군대 병원 생각 보다 소독약 냄새도 솔솔나는데다 약도 잘챙겨줘서 좋더라

개꿀~~~




10일차

슬슬 익숙해질대로 익숙해진 훈련소 동기들

처음엔 생활관에서 팬티벗으면

"야이 개씨발놈아!!!" 소리나 나왔는데

요즘에는

"와우~ 우리 밍밍이 꼬추 컷는지 어디 한번 만져볼까~?"

"와! 내 꼬츄를 만져준다고? 이거완전 럭키비키잖앙~"

이렇게 변했음


그리고 요즘 생활관 친구들이랑 학식적인 토론을 하는데

첫 주제는

여자 오줌 마시기 VS 여자 항문 핥기

당연히 항문 핥기가 이겼고


이 뒤에 여자 항문에서 나온 파김치 먹기 가능 불가능으로

연속 토론 하려했지만 좆더러워서 결론은 안내림



놀라운 사실은 항문 파김치 이런 의견낸 사람이

서울대 의예과...


및붕이도 홍익대라 좀 뻣대고 싶었는데

바로 옆이 성균관대 다니고
바로 앞이 서울대 의예과...

시발 뭐하는 분대야 여기

군대오면 멍청해진다는게 사실인가봐




요즘은 조교님이랑도 친해져서 불침번도 재밋음

특히 초번 불침번 해봤는데 개재밋더라

초번엔 다른 분대 생활관 사람들 다 깨어있으니깐

화려하게 들어가서

삐끼삐끼춤 한번쳐주니깐

박수갈채 받으면서 육포 얻어먹었음

조교님도 내가 이러는거 보고

넌 자대가서 ㅈㄴ 쳐맞겠다고 칭찬해줬음

마조인 나한텐 완전 럭키및및이자나~~




11일차

계속되는 아침 뜀걸음도 익숙해져서

진짜 뒤질것 같은 초반에 비해

적당히 숨만 가빠지는 선에 그침

계속 체력 늘어나는게 팍팍 느껴지니ㅈ기분 완전조아!!!!

믿기지 않겠지만 다음엔 얼마나 성장할지 생각하며 아침 뜀걸음이 기대될정도

뜀걸음에 여유가 생기니

발맞춰 뛰는 발소리도 퍽 흥겹게 들리고

땀 닦아주는 가을바람의 상쾌함이나

폐에 들어오는 아침 공기의 시원함도 은혜롭다


아침 뜀뛰기 싹 하고

세수 한뒤에 수건에 뜨신물 적셔서 등목 한번 해주고

생활관 들어와서 프링클스 먹으며 가루 포카리스웨트 마시니

진짜 극락

게다가 아침밥도 개맛잇어~

진짜 군대가 아니고 고등학교 친구들끼리 헬스 캠프 다니는거 같음ㅋㅋㅋ


오늘의 생활관 이벤트는 판초우의 랜덤박스

판초우의가 다 좆같은 냄새나진 않고

일부는 완전 새거라 깔끔하고
일부는 개씨발좆버러진데

이게 너무 불편한 및붕이는

모든 생활관의 판쵸우의 모아다가

섞어서 뿌려버렸어요


욕 ㅈㄴ 쳐먹었지만

그래도 살짝 냄새나지만 깔끔한 판초우의를 얻었고

1시간정도 신나게 웃고 떠든듯

생각보다 재밋어서 매주 랜덤박스 돌리기로 함


오늘 군생활도 개꿀~~~

내일은 총쏜다

연발로 존나 갈겨야지

개재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