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차창작 젤 잘나간다도르도 자세히보면 메인스토리는 껌젖빈유로리캐들이 다 해먹음

원래 너무 빵빵하면 서사 이끌어나가는 메인캐릭터로서의 포스가 없음

너무 성숙한 캐릭터한테 '성장'이라는 서사를 넣는것 자체가 약간 괴리감이 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