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점에서 파는 라멘이 정말로 맛있지만
음식점 사장이 "라멘은 세상을 구할 수 있지!?"
"라멘은 사랑이라고 생각 안 해!?"라고 말해오기 때문에
음식점 들어가는 걸 주저해 버리는 거임...
근데 그런 건 아무래도 상관없고 라멘은 맛있으니까 라멘 만들어줘...라는 느낌인거임
그 라멘 가게에 들어갈지 안 들어갈지는 너의 자유야
단, 한번 들어가면 당신은 어찌 됐든 상관없어져. 빠저버려 내 미미카키에
이해를 못 하셨나본데...
부담 없이 들어갈 수 있게 해 달라는 말이거든
들어가기 편하고 반복해서 찾게 되는 가게가 되어 줘
무슨 말인지는 알겠어
지금은 경쟁자 많으니까
맛은 좋은데, 식당 사장의 그 언행 때문에 들어가기 힘들다는 거지.
본인이 곤란하지 않는다면 그것도 개성이긴 한다만
아 좋은비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