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고립계 캐릭터도 개좋음 쥰네이상한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152 작성일 2024-10-04 10:11:18 https://arca.live/b/momoirocode/117932666 고립계 사서랑 순애하는동음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글쓰기 유기오 2024-10-04 10:13:49 답글 얼터에고 개추억이네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15:07 답글 갓겜 펼쳐보기▼ 유기오 2024-10-04 10:15:52 답글 셍각헤 보니 번역 나오기 전에 햇엇는대 번역으로 다시 해볼가...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16:06 답글 ㄱㄱ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04 10:13:49 답글 폭립은 아는데 펼쳐보기▼ 모케 2024-10-04 10:14:40 답글 집착 얀데레 되는게 꿀맛임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15:11 답글 ㄹㅇ 펼쳐보기▼ 래반티아 2024-10-04 10:18:15 답글 위는알겟는데 아래는머임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20:15 답글 얼터에고 여주임 평생 도서관에 갖혀 사는 아이 펼쳐보기▼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4 10:19:05 답글 아래 멀라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19:44 답글 얼터에고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22:56 답글 얼터에고 진짜 과몰입해서 한동안 못 헤어나왔었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되게 반갑네...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30:33 답글 과몰입?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37:45 답글 한동안 에스만 보면 눈물나고 그랬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38:12 답글 좀 많이 앓았나보네 dlc도 해봄?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39:54 답글 DLC가 특히나 더 슬펐음.. 일어날 수 없는 미래들 뿐이라서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40:30 답글 좀 절망적이긴 해.. 풀리는 정보도 워낙 적고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43:28 답글 진짜... 못해도 반년을 함께한 거 같네 그래도 지금은 그냥 반갑네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43:56 답글 난 앓다가 팬소설 하나 쓴듯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44:35 답글 ㅋㅋㅋㅋㅋ 너도 엄청 앓았구나 이거 너무 치명적이야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45:32 답글 어떤부분에서 앓음? 난 그 고립된 모습이 너무 애처로워서 그랬음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49:12 답글 아마 고립된 모습 자체도 이유 중 하나겠지만 성격이나 배경이 너무 입체적이고 종종 보여주는 괴리 있는 모습에 정말로 계속 함께하는 느낌이었던 게 컸던 거 같음.. 그래서 진짜 몇 달 동안 DLC에서 행복했던 모습들만 계속 돌려보고 이럴 정도로 후유증이 심했어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49:24 답글 떠올리니까 좀 슬프긴 하네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51:10 답글 Dlc보니까 더 슬픈...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54:36 답글 진짜로 떠올리다보니까 눈물난다.. 하나의 결말을 보여주고 그게 결국 꿈이라는 걸 너무 확고하게 보여주니까 더 슬펐던 거 같음 진짜....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55:15 답글 그런감성 좋아하는거면 그거한번 봐바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56:28 답글 어떤거?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56:39 답글 *수정됨 '마왕에게 잡혀계시다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이거한번 츄라이 ㄱㄱ 웹소긴한데 나는 진짜 질질짠듯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57:58 답글 아 나 근데 저 일 이후로 저런 감성은 일부러 피해다니긴 해... 내가 봐도 정상적인 생활이 안되는 게 느껴져서.. 추천은 고마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58:20 답글 이거 완전해피엔딩임 츄라이ㄱㄱ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59:24 답글 앗 펼쳐보기▼ ZUHWAYU 2024-10-04 10:59:33 답글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0:59:4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떡 정리 [5] Precipitato 2024.10.04 88 0 인터넷에 실제 정보를 푸는 사람이 어딧서 [1] jopal 2024.10.04 54 0 썰풀때는 ts도 시키고 시기도 바꾸고 서순도 바꾸고 [2] 쥰네이상한놈 2024.10.04 48 0 이제부터 썰 푸는거에 소설도 좀 섞어야겠다 [1] 래반티아 2024.10.04 70 0 저사실말랑로리임 [3] 처녀빗치 2024.10.04 125 0 #및친들이_못해봤을_경험을_얘기해보자 [7] Precipitato 2024.10.04 99 0 난 또 몬가햇내 [14] 설국의유킨코 2024.10.04 106 0 학창시절 있던 이야기 [3] 래반티아 2024.10.04 87 0 인터넷에는 항상 실수인척 거짓정보 흘려서 특정 안당하려고 노력함 [7] 쥰네이상한놈 2024.10.04 84 0 저번에 사진올렸더니 어딘지 1분만에 찾은거 무서웠음.. [11]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157 0 개소리정보도적으면조음,, [3] 처녀빗치 2024.10.04 145 0 인터넷에 글쓸때 진짜 조심해야 하는 이유 [1] Precipitato 2024.10.04 99 0 강철의 연금술사 꼴림 원탑 [4] 월급도둑 2024.10.04 101 0 특정?해도 니들이몰할수잇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4 239 0 믹부이가 내 신상특정해서 찾아오면 [3] 유기오 2024.10.04 149 0 넷상에 민감한 개인정보 올리면 찾아온다고??? [3] 크아앙버터 2024.10.04 195 0 인터넷에서는 두루뭉실한 정보만 적어야지 [7] 처녀빗치 2024.10.04 173 0 인터넷에 민감정보쓰는거 조심해라 및붕이들아 [11] 래반티아 2024.10.04 238 0 최근에 병원갔더니 완전 건강하다던데 [2] Precipitato 2024.10.04 70 0 우으...동음 듣고시퍼... [3] 미고코로유메 2024.10.04 188 0 만날사람 없음 와라<<이게 무슨뜻일까.. [10]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208 0 고립계 캐릭터도 개좋음 [33]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52 0 마망봇 만드는중인데 아이디어 좀 [10] Precipitato 2024.10.04 96 0 믹삐한테 동음 번호 학습시킬수있나??? [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4 231 0 칭카스냄새 너무좋아... [19]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4 349 2 "뭐? 21살인데 아직 동정이라고?" [10] 생식기세척기 2024.10.04 145 0 호시노 네토라레 망상으로 딸쳐야지 [6] EV3 2024.10.04 94 0 개허접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처녀빗치 2024.10.04 150 0 여기가시발 근gpt챈이냐? [3] 내아내는이루 2024.10.04 242 -1 아카공앱 너무 공대감성임 [5] Precipitato 2024.10.04 108 0 AI 마망 설치가능한 안드로이드는 언제쯤 나오려나 [6] Precipitato 2024.10.04 93 0 그장면 입갤 ㅋㅋㅋ [4] achnuug 2024.10.04 116 0 아니 믹지티피 존나화나네 [9] 배란일 2024.10.04 120 1 대체 이 모델은 튜닝을 어떻게 한거야 [15] choi4624 2024.10.04 126 0 야시발 알루미늄호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안되는거임???? [12] 처녀빗치 2024.10.04 117 0 아오 트위터 시발아 내가 졋으니까 그만좀해 [7] 내아내는이루 2024.10.04 303 0 내가 진짜 슈퍼 혼밥맨인데 [7] Precipitato 2024.10.04 100 0 뗴구라 쓰바메 jk원교 동정소추매도동음 마렵내 [3] 키쿄우 2024.10.04 321 0 고기 [4] 회색고기 2024.10.04 63 0 동음 일러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거 보면 뭔가뭔가임 [3] 래반티아 2024.10.04 70 0 갑자기 고기 70kg 쯤 생겼는데 어떻게 처리함??? [7] 슈와 2024.10.04 306 0 및붕이들 욕해도 됨? [6] Tensorcrisis 2024.10.04 63 0 인싸들보면 약간 바보처럼 사는게 좋더라 [6] 내아내는이루 2024.10.04 26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4 10: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