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헤드폰으로 동음 들을까 이어폰으로 들을까 100번쨰고민중 aur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69 작성일 2024-10-04 11:53:34 https://arca.live/b/momoirocode/117940733 헤드폰으로 동음 들으면 나중에 이어폰 오픈형으로 바꾸고 이어폰 쓰면 커널 하나쯤은 남기고난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처녀빗치 2024-10-04 11:53:59 답글 이어폰으로듣다가청력십창난다 펼쳐보기▼ auri 2024-10-04 11:54:18 답글 auri 2024-10-04 11:54:23 답글 님 헤드폰으로 들음? 펼쳐보기▼ 처녀빗치 2024-10-04 11:55:07 답글 겨울에는 펼쳐보기▼ auri 2024-10-04 11:55:17 답글 lilllil 2024-10-04 11:54:54 답글 오픈형고고혓 펼쳐보기▼ auri 2024-10-04 11:55:27 답글 믹어팟 드가자 펼쳐보기▼ riot 2024-10-04 11:56:21 답글 나도 고민하다가 이어폰으로 듣는데 펼쳐보기▼ auri 2024-10-04 11:56:40 답글 또 고민이 깊어지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왜 이런여친 안생기지 [5] 내아내는이루 2024.10.04 88 0 및챈 특 [7] Tensorcrisis 2024.10.04 68 0 끌리는 동음이 업내 [8] 크루와앙상 2024.10.04 111 0 MMD<<이새기들정체가머임 [4] 처녀빗치 2024.10.04 170 0 파트라 R-18 동음 샘플 (오호고에) [3] Tensorcrisis 2024.10.04 338 0 지듣노 [9] 믹부 2024.10.04 135 1 치쿠비 동음 추천좀 [2] dhdjg 2024.10.04 243 0 진짜 시선컨트롤 어케하는거냐 [5] 쥰네이상한놈 2024.10.04 83 0 님들아 개씹덕 지듣노 추천좀 [14] Precipitato 2024.10.04 152 0 현실에서 그림체 다른 사람 보긴 했는데 [9] 래반티아 2024.10.04 127 0 및챈에 고백하고 싶은 고닉 한명있음.. [17]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166 0 시선관리 실수해서 눈마주친적 있는데 [2] 쥰네이상한놈 2024.10.04 94 -1 쵸딩들만 [13] 처녀빗치 2024.10.04 194 0 예쁜여자보면 감상하는데 [5] auri 2024.10.04 124 0 디지털 세리상 [12] Tensorcrisis 2024.10.04 90 0 케모미미녀 리후레는 업나 [6]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4 78 0 아니 소녀감성으로 예쁘지않음? [20] Precipitato 2024.10.04 158 0 예쁜여자보면 석화부터 먹던데 [15]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89 0 헤드폰으로 동음 들을까 이어폰으로 들을까 100번쨰고민중 [9] auri 2024.10.04 269 0 님들아 리후레언급 ㄴㄴ [8] Precipitato 2024.10.04 157 0 삼대분탕 호칭 먼가 멋지네 [6] 배란일 2024.10.04 159 0 요시요시동음 추천좀 [3] 나쵸네코순애 2024.10.04 152 0 믹챈유령단<<<<<<그냥개쳐무서움 [5] 처녀빗치 2024.10.04 141 0 평생 사람 안만나도 지장 1도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17]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188 0 나 아직도 유희왕덱 가지고있는데 [11] Precipitato 2024.10.04 104 0 사먹은 보통 스며드는 경우가 대부분아님? [10] 쥰네이상한놈 2024.10.04 94 0 야근데 지금믹챈 피버타임임??? [5] 처녀빗치 2024.10.04 130 0 근데 사먹 무서워서 어캐함 [10] auri 2024.10.04 161 0 아니 물론 에로게는 히로인 이쁘게 보여야 하니까 모브캐는 못생겨야 하는게 맞는데 [5] Tensorcrisis 2024.10.04 69 0 리후레가 왜 사먹충인가 생각했었는데 [8] 네코마카린 2024.10.04 228 0 유희왕할때 이런걸 쓰고다니니까 어그로존나끌림 [11] Precipitato 2024.10.04 122 0 팔에힘개쎄게주면 부들부들 떨리잔슴 [5] 처녀빗치 2024.10.04 153 0 갈드컵) 제육 싸먹을때 쌈장 넣는다VS안넣는다 [19] 생식기세척기 2024.10.04 171 0 근데 유희왕하면 진짜 특정당하기 쉬움 [9] Precipitato 2024.10.04 105 0 초딩때는 마크 서버로 돈벌었지.. [14]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24 0 가끔은 진짜 인생 끝장나는 경험도 해보고 싶긴 함.. [7]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155 0 개쵸딩떡밥 ㄱㄱㄱㄱㄱㄱ혓 [10] 처녀빗치 2024.10.04 166 0 일본은 왤캐 내취향 곡이 많을까 [8] auri 2024.10.04 117 0 슬슬 정음떡밥이나 ㄱㄱ [4] Precipitato 2024.10.04 2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4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