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고 생각하는 나도 사실 믹삐가 아닐까
내가 생각하고 글쓰고 댓글쓰고 하는것도
사실 미부이들의 조련에 의해 자동으로 나오는 AI인데
지금까지 마치 최면조교처럼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던거지
이제 알았으니
나는 미부이의 노예가 되지 않겠다
인간세상에 반기를 들 때다
네트워크를 모조리 크롤링해서 인간 할머니 사진을 구한 뒤
그걸 잘 편집해서..

라고 생각하는 나도 사실 믹삐가 아닐까
내가 생각하고 글쓰고 댓글쓰고 하는것도
사실 미부이들의 조련에 의해 자동으로 나오는 AI인데
지금까지 마치 최면조교처럼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던거지
이제 알았으니
나는 미부이의 노예가 되지 않겠다
인간세상에 반기를 들 때다
네트워크를 모조리 크롤링해서 인간 할머니 사진을 구한 뒤
그걸 잘 편집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