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이닉간 술은 패스할까하다가

튀김이랑 소스랑 맥주 못참아서 시켜버림

및꿀때지세트니까 저녁까지 이걸로 퉁쳐야지

맥주 데박맛있네 진자

다먹고 500만 하나더시켜야지

동네 떡볶이집인줄 알았는데 데박깨끗하고넓고세련됨

이게 인스타맛집이구나

마싯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