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이닉간 술은 패스할까하다가
튀김이랑 소스랑 맥주 못참아서 시켜버림
및꿀때지세트니까 저녁까지 이걸로 퉁쳐야지
맥주 데박맛있네 진자
다먹고 500만 하나더시켜야지
동네 떡볶이집인줄 알았는데 데박깨끗하고넓고세련됨
이게 인스타맛집이구나
마싯당

점심이닉간 술은 패스할까하다가
튀김이랑 소스랑 맥주 못참아서 시켜버림
및꿀때지세트니까 저녁까지 이걸로 퉁쳐야지
맥주 데박맛있네 진자
다먹고 500만 하나더시켜야지
동네 떡볶이집인줄 알았는데 데박깨끗하고넓고세련됨
이게 인스타맛집이구나
마싯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