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엔딩 빼고 순수 가성비로 생각하자면

지금 50퍼 할인으로

그 농쭉엘프랑 안드로이드를 각각 55엔에 살 수 있음

엔딩 좆같은건 제쳐두고

특히 그 안드로이드는

절대로 55엔 퀄리티 아님

솔직히 300엔이었어도 샀을 것.

가성비가 지리니까 함 들을거면 사는것도 추천함

솔직히 손해는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