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만 맞추고 있는데
아직도 1시간 20분이나 분량이나 남았다고?
시코시코나 숨소리 다 생략하고 대사만 하는데 1시간 20분이나 남았다고?
이걸 끝내고 대사까지 번역해야 한다고???
씨이이이이이바아아아아아알
싱크만 맞추고 있는데
아직도 1시간 20분이나 분량이나 남았다고?
시코시코나 숨소리 다 생략하고 대사만 하는데 1시간 20분이나 남았다고?
이걸 끝내고 대사까지 번역해야 한다고???
씨이이이이이바아아아아아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