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파일에 자막이 붙어있는게 아니라 avi 영상파일이라 공식앱인 dl sound에 안떠서 이걸로 못봄ㅅㅂ


아오 시발아 안그래도 dl paly에서제목 한국어로 뜨는거 앱에선 일어로 뜨는거랑 자막크기 조절안되는거 거슬리는데 이것까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