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님 애니 뭐봄?->애니 안보는데? 버튜버 간간히 보고 그냥 십덕 문화가 몸에 익숙해져 있어서 트위터에서 종합 씹덕짤 줍고 요즘은 그냥 일본쪽 인터넷 문화 향유하고 그러고 있음 아 그리고 동인음성도 들음


이라는 말을 어떻게 설명함...